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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고객서비스
차례
현대미디어
|
김정현
|
2015-06-07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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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1. 고객은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
2. 고객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
3. 고객서비스는 무형의 상품이다
4. 고객서비스를 위한 기본자세
5, 성의를 가지고 고객응대를 하라
6. 고객의 눈을 보고 인사를 하라
7. 고객서비스의 3가지 원칙을 실천하라
8. 자세를 갖춰 친절하게 응대하라
9. 고객이 없으면 회사도 없다
10. 고객은 밝은 미소를 원 한다
11. 고객을 맞이하는 응대요령 5단계
12. 고객서비스를 생활화하라
13. 고객의 감정과 기분을 존중하라
14. 불만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하라
15. 불평하는 고객은 소중한 고객이다.
16. 불평 불만고객의 응대원칙
17. 고객은 100인 100색, 1인 10색이다
18. 고객서비스를 실천하는 우리의 자세
Tip. 고객서비스 체크리스트20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