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 0 0 11 15 0 9년전 0

고객서비스

여러분 !! 우리가 세상을 살다보면 가끔씩 삶을 점검하고 손질할 필요가 있다. 이때는 잠시 멈춰 서서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도 좋다. “오늘을, 그리고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까?”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져보면서... 나는 이런 질문에 다음의 “열 가지를 실천사항”을 답으로 내놓으려 한다. 첫째, 현재 상황에서 조금만 더 노력을 하라. 사실 쉬운 일은 보상이 그리 크지 않다. 둘째, 절대로 포기하지마라. 모든 성과는 반드시 나타나게 되어있다. 셋째, 인생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한 번에 한걸음씩 꾸준히 나가라. 넷째, 오늘을 즐기되 내일을 준비하라.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느낄 정도로 오늘 최선을 다하라. 다섯째, 도움을 요청하라. 혼자서 성공을 이룬 사람은 없다. 여..
여러분 !!

우리가 세상을 살다보면 가끔씩 삶을 점검하고 손질할 필요가 있다.
이때는 잠시 멈춰 서서 한번 생각을 해보는 것도 좋다.
“오늘을, 그리고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까?”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던져보면서...

나는 이런 질문에 다음의 “열 가지를 실천사항”을 답으로 내놓으려 한다.

첫째, 현재 상황에서 조금만 더 노력을 하라. 사실 쉬운 일은 보상이 그리 크지 않다.
둘째, 절대로 포기하지마라. 모든 성과는 반드시 나타나게 되어있다.
셋째, 인생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한 번에 한걸음씩 꾸준히 나가라.
넷째, 오늘을 즐기되 내일을 준비하라.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느낄 정도로 오늘 최선을 다하라.
다섯째, 도움을 요청하라. 혼자서 성공을 이룬 사람은 없다.
여섯째, 조언자를 찾으라. 주위사람들로 부터 배우라.
일곱째, 한 걸음만 더 나가라. 더 많이 계획하고, 더 많이 실천하라.
여덟째, 오늘부터 하라. 인생은 내일이 아니라 오늘 해야 할 일을 하는데 있는 것이다.
아홉째, 마음속에 결과를 그리며 시작하라. 뒤돌아보는 것은 그만하고 앞만 보라.
열 번째, 자신을 믿으라. 당신을 책임지고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이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 더, “고객서비스”기술을 익혀라!!
나 이외는 모두가 고객이다.
밝은 표정, 부드러운 말씨, 공손한 태도, 빠르고 친절한 자세는
신뢰를 주어 다시 나에게 기쁨으로 돌아온다.
나, 기업 나아가 국가 모두가 고객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다.
그래서 쓴 책이다.

“스마트 폰”으로도 언제 어디서 간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핵심을 알기 쉽게 썼다.
고객서비스의 기본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미소와 몸짓에 있다.
그리고 이것은 변하지 않는 “영원한 진리”다!!
김정현

고객서비스 마케팅 전문가.
대기업 연수원에서 오랫동안 근무 후, 현재는 이 분야에서 고객서비스 마케팅 컨설턴트 및 자문 일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이 책과 “판매 기술”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