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365일 활용하는 영업매뉴얼
차례
현대미디어
|
임동학
|
2013-10-27
48
읽음
0
0
0
3 / 55 목차보기
이전
3 / 55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제1장- 365일 영업의 기본과 계획매뉴얼
- 영업의 정의
- 영업의 위치
- 영업의 철학
- 영업사원의 기본자세
- 영업 준비 체크리스트
- 상품지식은 영업의 기본
- 판매요점 정리하기
- 역할연기의 방법
- 영업목표 세우기
- 판매목표 세우기
- 영업과 판매목표 나누기
제2장- 365일 영업의 실천과 행동매뉴얼
- 고객만족을 위한 마음가짐
- 서비스를 위한 마음가짐
- 마케팅을 위한 마음가짐
- 판매지역도 만들기
- 시간관리의 중요성
- 자기소개의 기본원칙
- 구매심리와 동기 끌어내기
- 판매화법의 기본
- 임기응변 화법
- 매장판매의 기본자세
- 매장연출의 기본원칙
제3장- 365일 영업의 점검과 평가매뉴얼
- 현장영업의 업무
- 신규개척의 방법
- 판촉관리의 목적
- 영업물류의 효율성
- 진열관리의 중요성
- 수금관리의 요령
- 재고관리 잘하기
주문관리와 주문접수
- 가격조사의 유형
- 고충처리의 원칙
제4장- 365일 영업현장의 기본매뉴얼
- 시장조사의 방법과 내용
- 등급?유형별 거래처관리
- 고객접대의 유형
- 정보수집과 분류하기
- 대리점 전략과 분석
- 루트판매 순회방법
-부실채권관리 회수대책
- 계수관리 활용방법
- 그래프 활용방법
- 문제해결의 방법과 처리요령
- 업적평가의 목적과 비교
TIP1- 영업맨의 자기관리는 이렇게
TIP2- 영업맨의 자기계발은 이렇게
TIP3- 영업맨의 자기 개혁은 이렇게
TIP4- 영업맨의 건강관리는 이렇게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