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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활용하는 영업매뉴얼

“365일 활용하는 영업매뉴얼” 이 책은 영업을 위한 필살 노하우가 가득실려 있다. 지금 우리의 고객은 날로 지혜로워지고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그래서 이 세상의 수많은 영업자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실어 영업현장에서 또 고객 앞에서 프로답게 행동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현실감 있는 내용을 썼다. 이제 오늘부터 당신의 영업이 갑자기 보람 있고 즐거워지기 시작할 것이다!! 성공적인 영업맨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요인이 필요하다. 그러나 자기가 팔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자기가 속해 있는 회사보다 영업맨 자신의 마음과 자세가 더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이 완성되거나 또는 완전하지는 않더라도 거의 완성단계에 이르게 되면 최고의 세일즈맨..
“365일 활용하는 영업매뉴얼”
이 책은 영업을 위한 필살 노하우가 가득실려 있다.

지금 우리의 고객은 날로 지혜로워지고 더욱 까다로워지고 있다.
그래서 이 세상의 수많은 영업자들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실어 영업현장에서 또 고객 앞에서 프로답게 행동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현실감 있는 내용을 썼다.

이제 오늘부터 당신의 영업이 갑자기 보람 있고 즐거워지기 시작할 것이다!!

성공적인 영업맨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요인이 필요하다.
그러나 자기가 팔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자기가 속해 있는 회사보다 영업맨 자신의 마음과 자세가 더 중요하다.
그리고 이것이 완성되거나 또는 완전하지는 않더라도 거의 완성단계에 이르게 되면 최고의 세일즈맨으로 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최고가 되는 긍정적 필수요소를 정의해보자!

육체적 건강- 이것이 없으면 마음도 몸도 제대로 작용하지 못할 만큼 대단히 중요하다. 또 긍 정적 정신자세를 갖추려면 먼저 건강해야 한다. 그러므로 언제나 적당한 식사, 수면, 휴식, 운동 등에 신경을 써서 항상 건강하고 긍정적인 생활습관을 갖도록 노력해야한다.

용기- 이것은 특히 영업 분야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요소이다. 영업은 원래부터 치열한 경쟁이 요구되는 고도의 긴장감이 도는 일이기 때문이다.

상상력- 성공적인 영업맨에게 필수적인 요소이다. 유망고객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을 예측 해야 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 필요, 그리고 목적 등을 이해하기 위해서도 상상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즉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 볼 수도 있어야 한다는 말이다. 그러기 위해서 이 상상력은 필수요소이다.

말씨- 영업맨의 목소리는 듣기 좋아야 한다. 높은 음조의 콧소리가 섞인 음색은 듣기 좀 거북 하다. 반쯤 삼킨 듯한 말도 이해하기 힘들다. 뚜렷하고 분명하게 발음해야 한다. 또 패기 없는 음성은 연약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 쉽다. 그러므로 확신과 자신에 찬 굳건하고 낭랑한 목소리로 말해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보일 것이다.

붙임성 있는 성격- 최고의 영업인과 함께 있으면 누구라도 즐거워지도록 하는 기술을 익힌 사 람이다. 그는 고객이 물건뿐 아니라 영업맨 자신도 산다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다.

자신감- 이것은 자기암시이다.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는 마음의 상태이다.

이 책은 이런 영업의 본질과 원리를 파악하여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업실무와 이론을 함께 썼다.
그래서 영업사원은 물론 판촉사원, 판매사원, 또 영업 간부, 대리점주 등 모두에게 꼭 필요한 영업활용지침서가 될 것이다.
임동학 지음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그 삼천리 영업주임을 거쳐 신 동방 조직개발 영업팀장, 해표 유니레버 강서지점장, 프로스태프 영업전무, 한국경영컨설턴트협회 이사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경영지도사, 중소기업진흥공단 위촉지도사,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 (주)맨테크 컨설팅 대표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365일 영업 매뉴얼」「365일 영업 전법「성공하는 고객만족 40」「적은 돈으로 큰 광고 만들기」「프로슈머 마케팅」등이 있다. 이 밖에도 2,500여 개의 기업과 120여개의 중소기업에 출강하여 영업사원 능력개발과정, 영업 관리자 능력향상과정, 초급 영업사원 능력향상과정, 대리점 판매관리 전문과정, 마케팅전략 실무과정, 고객만족 행동 혁신과정, 서비스마케팅 관리, 영업목표관리(MBO) 과정, 컨설팅세일즈전문가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CEO의 인간관계, 영업협상전략, 개척영업의 배가비결, 루트세일즈 성공비법, 백전백승의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혁신 마케팅 전략, 프로세일즈맨십, 컨설팅세일즈 등의 특강을 진행해왔다. 이 같은 활동으로 ‘경영컨설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산업교육 명강사 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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