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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톱세일즈맨의 14가지 비결
차례
현대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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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링크레터 지음 / 서기연 옮김
|
2013-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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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면서
차례
비결1. 세일즈 전성시대가 오고 있다
- 세일즈란 무엇인가?
- 세일즈가 훌륭한 직업인 이유
-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들
비결2. 자부심을 가지고 시작하라
-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
- 자신에게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가?
- 고객은 소중한 사람이다
비결3. 톱세일즈맨이 되어야 살아남는다
- 심리적 정신적 고객 분석
- 마음이 행동을 지배한다
- 고객 분석과 세일즈의 성공
비결4. 새로운 시대의 세일즈맨
- 동기부여란 무엇인가?
- 세일즈에 실패하는 이유
- 세일즈는 창조이다
비결5. 세일즈공포 극복방법
-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비결
- 세일즈 목표설정을 하라
- 성공하는 목표 세우기
비결6. 톱세일즈맨의 판매기술 공식
-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 성공확인문 만들기
- 실패에 대한 진실
비결7. 톱세일즈맨의 고객확보 능력
- 고객은 당신을 평가한다
- 고객확보 어떻게 하는가?
- 고객확보 질문 만들기 요령
8. 성격에 따른 세일즈 전략
- 여러 유형의 고객접근 요령
- 여러 유형의 고객행동 형태
- 우수 고객과 형편없는 고객
비결9. 톱세일즈맨의 고객 개발방법
- 기존고객을 개발하라
- 고객과의 접촉을 위한 전략
-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비결10. 고객의 욕구발견
-고객의 니즈를 찾아라
- 고객의 구매동기
- 고객의 분위기 조성
비결11. 거절 극복방법
- 훌륭한 세일즈는 거절로 시작 된다
- 문제가 있을 뿐 거절은 없다
- 고객은 최고의 가치를 원한다
비결12. 무엇을 파는 것이 인간이다
- 세일즈의 멋진 마무리는 예술이다
- 고객과 계약을 맺는가, 관계를 맺는가?
- 세일즈의 마무리는 새로운 시작이다
비결13. 우리는 모두가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기록을 꾸준히 작성하라
- 세일즈 기록의 생활화
- 당신이 피해야 할 세일즈의 실수
비결14. 사람을 움직이는 기본은 세일즈다
- 훌륭한 서비스로 고객을 확보하라
- 고객서비스의 여러 형태
-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속적 거래를 하라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