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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세일즈맨의 14가지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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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링크레터 지음 / 서기연 옮김
현대미디어
모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모든 것이 세일즈다!! 이 책은 한마디로 사람과 함께 윈-윈 하는 세일즈의 기술을 다룬 책이다. 새로운 세일즈 프로그램과 강연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저자가 세일즈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각 단계별로 점검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와 세일즈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생생한 각종 자료가 가득하다. 이 책을 읽는 순간, 당신의 “사람을 움직이는 기술”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마치 세일즈맨은 무대 위의 연극배우와 같다. 성공적인 세일즈는 성공적인 연극과 비슷한 원리가 있는 것이다. 고객에게 무언가를 팔기 위한 심리전은 배우가 관객에게 자신을 파는 전략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다. 성공적인 연극에는 강렬한 서막과 마음을 사로잡는 클라이맥스 또는 결말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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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면서
차례
비결1. 세일즈 전성시대가 오고 있다
- 세일즈란 무엇인가?
- 세일즈가 훌륭한 직업인 이유
-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들
비결2. 자부심을 가지고 시작하라
-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
- 자신에게 무엇을 투자하고 있는가?
- 고객은 소중한 사람이다
비결3. 톱세일즈맨이 되어야 살아남는다
- 심리적 정신적 고객 분석
- 마음이 행동을 지배한다
- 고객 분석과 세일즈의 성공
비결4. 새로운 시대의 세일즈맨
- 동기부여란 무엇인가?
- 세일즈에 실패하는 이유
- 세일즈는 창조이다
비결5. 세일즈공포 극복방법
-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비결
- 세일즈 목표설정을 하라
- 성공하는 목표 세우기
비결6. 톱세일즈맨의 판매기술 공식
-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 성공확인문 만들기
- 실패에 대한 진실
비결7. 톱세일즈맨의 고객확보 능력
- 고객은 당신을 평가한다
- 고객확보 어떻게 하는가?
- 고객확보 질문 만들기 요령
8. 성격에 따른 세일즈 전략
- 여러 유형의 고객접근 요령
- 여러 유형의 고객행동 형태
- 우수 고객과 형편없는 고객
비결9. 톱세일즈맨의 고객 개발방법
- 기존고객을 개발하라
- 고객과의 접촉을 위한 전략
-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비결10. 고객의 욕구발견
-고객의 니즈를 찾아라
- 고객의 구매동기
- 고객의 분위기 조성
비결11. 거절 극복방법
- 훌륭한 세일즈는 거절로 시작 된다
- 문제가 있을 뿐 거절은 없다
- 고객은 최고의 가치를 원한다
비결12. 무엇을 파는 것이 인간이다
- 세일즈의 멋진 마무리는 예술이다
- 고객과 계약을 맺는가, 관계를 맺는가?
- 세일즈의 마무리는 새로운 시작이다
비결13. 우리는 모두가 세일즈를 한다
- 세일즈 기록을 꾸준히 작성하라
- 세일즈 기록의 생활화
- 당신이 피해야 할 세일즈의 실수
비결14. 사람을 움직이는 기본은 세일즈다
- 훌륭한 서비스로 고객을 확보하라
- 고객서비스의 여러 형태
-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속적 거래를 하라
끝내면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모든 것이 세일즈다!!
이 책은 한마디로 사람과 함께 윈-윈 하는 세일즈의 기술을 다룬 책이다.
새로운 세일즈 프로그램과 강연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저자가 세일즈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각 단계별로 점검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와 세일즈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생생한 각종 자료가 가득하다.
이 책을 읽는 순간, 당신의 “사람을 움직이는 기술”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마치 세일즈맨은 무대 위의 연극배우와 같다.
성공적인 세일즈는 성공적인 연극과 비슷한 원리가 있는 것이다. 고객에게 무언가를 팔기 위한 심리전은 배우가 관객에게 자신을 파는 전략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다.
성공적인 연극에는 강렬한 서막과 마음을 사로잡는 클라이맥스 또는 결말이 필요하다. 연극에서 이런 것이 없다면 그것은 실패작일 것이다.
또한 무엇을 파는 것이 인간이다.
톱 세일즈맨의 고객 접근방식도 이와 마찬가지다.
세일즈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흥미를 일으킬만한 강렬한 방법으로 접근해야한다. 만일 처음에 이것을 실패한다면 파는 일은 불가능하거나 어려워질 것이다.
톱 세일즈맨은 고객의 마음을 잘 알아야 한다.
어떤 동기에 고객의 마음이 움직이는지를 알고 그 동기에 따라 설명을 해야 한다.
세일즈맨은 고객의 작은 일도 상세히 관찰한다. 고객이 하는 모든 말, 고객의 표정과 움직임 등을 관찰하고 수집해야 한다.
그래서 세일즈맨은 항상 최상의 믿음을 가지고 있다.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 자기가 파는 것에 대한 믿음, 자신의 고객에 대한 믿음, 세일즈의 확신에 대한 믿음을 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접수창구”에 등록시켜야 세일즈의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의 일상생활 모든 분야에는 세일즈 정신이 필요하다.
지금하고 있는 방법으로 일을 계속한다면 앞으로 5년, 10년 후 당신은 어디에서 무엇이 되어있을까? 많은 사람들은 실패의 순간에 그 실패를 도전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자신의 위대함을 발견하게 된 것이다. 성공하는 사람은 자신의 삶에 원하는 마음을 등록한다.
원하지 않는 삶에는 절대 등록하지 않는다.
발명왕 에디슨은 전구를 발명하기까지 1만 번이나 실패했다.
보통사람 같으면 첫 실패에 포기했을 것이다. 그래서 세상에는 수많은 보통사람과 한명의 에디슨이 있는 것이다.
자동차를 잘 가게 하려면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건강한 몸을 갖기 위해서는 무엇을 먹을까를 배울 차례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잘 안다면, 그 마음을 항상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도 알 것이다.
다음 두 종류의 사람들은 절대로 남보다 앞 설수 없다.
시키는 대로만 하는 사람과 시키는 일도 하지 않는 사람.
이제 선택은 당신 몫이다!!
아트 링크레터 지음
대학졸업 후 판매사원으로 출발하여 석유탐사, 건축업체, 유통업 등 많은 사업체를 거느리고 있는 미국의 톱 세일즈맨이다. ABC_TV에서 10여 년간 방송 칼럼니스트로 활동했을 만큼 능수능란한 대화술과 탁월한 매너의 인품을 갖춘 그는 대통령 자문위원과 미국마약대책협의회 회장도 맡았다. 이 “톱 세일즈맨의 14가지 비결”은 미국에서 세일즈맨의 바이블로 인정받고 있을 만큼 높은 인기를 누리며 초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서기연 옮김
전문번역가. 성균관대 영문과 졸업 후 미국말과 글을 우리 글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은 이 책 “톱 세일즈맨의 14가지 비결”등 많은 책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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