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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마케팅 전략 ( 판매기법 편 )
1. 마케팅 전략 왜 중요한가?
현대미디어
|
김종섭
|
2013-09-15
39
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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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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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면서
차례
1. 마케팅 전략 왜 중요한가?
2. 마케팅 전략은 이렇게
3. 세일즈맨은 무엇을 파는가?
4. 세일즈맨의 기본능력
5. 세일즈맨에게 필요한 것들
6. 이런 세일즈맨이 성공한다.
7. 마케팅에도 창조가 필요하다
8. 프로 세일즈맨이란?
9. 성공하는 사람들의 성격
10. 판매의 첫출발, 계획을 세운다
11.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한다
12. 고객을 찾아가기 전 준비할 것들
13. 마케팅 지식이 힘이다
14.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지식들
15. 마케팅도구에 관한 착안점
16. 고객은 왜 사는가?
17. 사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려면?
18. 새 고객을 만들기
19. 첫 인상은 30초 내에 결정 난다
20. 접근방법이 좋아야 팔 수 있다
21. 접근 화술
22. 방문공포증의 원인과 극복방법
23. 상품설명에도 연출이 필요하다
24. 잘 들어 준다
25. 상품설명 화법
26. 거절을 이겨내고 협상하는 요령
27. 거절을 당했을 때는?
28. 거절극복의 원칙
29. 까다로운 고객응대 방법
30. 협상의 기술
31. 끝이 좋아야 팔 수 있다
32. 이것이 마무리 핵심이다
33. 고객의 결정을 끌어내는 법
34. 계약을 따내는 방법
35. 마무리를 이끌어 내는 법
36. 팔고 난 다음의 관리요령
37. 클레임은 이렇게 하라
38. 지속적 관계로 단골을 만든다
39. 회사와 거래처는 공존의 관계
40. 신규 거래처 개척 주의점
41. 판매는 상품의 자금화이다
42. 마케팅의 테크닉
부록- 자기혁신은 이렇게
부록- 자기관리는 이렇게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