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365일 세일즈의 기술 (2-1 기본)
판권 페이지
현대미디어
|
팀코너 지음 / 이미숙 옮김
|
2013-04-20
39
읽음
0
0
0
1 / 29 목차보기
처음
1 / 29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세일즈는 성공의 기회다
2. 세일즈가 왜 성공하는 직업인가
3. 성공에 도움이 되는 세일즈 비결
4.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5. 세일즈맨의 성공전략
6.거절과 실패를 극복하는 세일즈 기술
7. 사고의 한계를 제거하는 법
8. 세일즈 성공의 개념
9. 동기부여란 무엇인가
10. 세일즈맨이 실패하는 이유
11.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12. 목표를 설정하라
13. 노력하는 한 실패는 없다
14. 욕구를 세일즈에 활용하는 법
15. 효과적 시간관리를 위한 비결
16.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법
17. 고객확보는 어떻게 하는가
18. 고객질문 만들기
19. 경청하는 법
20. 예, 아니요 고객 대처법
21. 사람들의 행동 유형
22. 행동유형에 따른 접근방법
23. 행동을 알면 고객을 읽는다
24. 우량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것인가
25. 우량고객 확보방법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