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현대미디어
U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718
0
0
26
8
0
11년전
0
365일 세일즈의 기술 (2-1 기본)
EPUB
구매시 다운가능
0.8 MB
자기관리
팀코너 지음 / 이미숙 옮김
현대미디어
모두
최고의 세일즈맨에게 필요한 자질들은 모든 인생의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와도 같다. 그래서 이것은 판매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해당된다. 첫째. 건강한 육체이다. 이것이 없으면 마음도 몸도 제대로 작용하지 못할 만큼 대단히 중요하다. 그러므로 적당한 식사, 수면, 휴식, 운동 등에 신경을 써서 항상 건강한 생활습관을 갖도록 해야 한다. 둘째. 용기이다. 이것은 특히 세일즈 분야에서 성공하고자하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요소이다. 세일즈는 원래부터 치열한 경쟁이 요구되는 고도의 긴장감이 도는 일이기 때문이다. 셋째. 상상력이다. 성공적인 세일즈맨에게는 아주 필수적인 요소다. 그것은 고객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을 예측해야 하기 때문이다. 즉 고객의 입장, ..
미리보기
2,000
원 구매
365일 세일즈의 기술 (총2권)
(시리즈 총 2권 )
1권
2,000원
365일 세일즈의 기술 (2-1 기본)
2권
2,000원
365일 세일즈의 기술 (2-2 실천)
목차
29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세일즈는 성공의 기회다
2. 세일즈가 왜 성공하는 직업인가
3. 성공에 도움이 되는 세일즈 비결
4.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5. 세일즈맨의 성공전략
6.거절과 실패를 극복하는 세일즈 기술
7. 사고의 한계를 제거하는 법
8. 세일즈 성공의 개념
9. 동기부여란 무엇인가
10. 세일즈맨이 실패하는 이유
11.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12. 목표를 설정하라
13. 노력하는 한 실패는 없다
14. 욕구를 세일즈에 활용하는 법
15. 효과적 시간관리를 위한 비결
16.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법
17. 고객확보는 어떻게 하는가
18. 고객질문 만들기
19. 경청하는 법
20. 예, 아니요 고객 대처법
21. 사람들의 행동 유형
22. 행동유형에 따른 접근방법
23. 행동을 알면 고객을 읽는다
24. 우량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것인가
25. 우량고객 확보방법
끝내면서
최고의 세일즈맨에게 필요한 자질들은 모든 인생의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와도 같다. 그래서 이것은 판매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해당된다.
첫째. 건강한 육체이다.
이것이 없으면 마음도 몸도 제대로 작용하지 못할 만큼 대단히 중요하다. 그러므로 적당한 식사, 수면, 휴식, 운동 등에 신경을 써서 항상 건강한 생활습관을 갖도록 해야 한다.
둘째. 용기이다.
이것은 특히 세일즈 분야에서 성공하고자하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요소이다. 세일즈는 원래부터 치열한 경쟁이 요구되는 고도의 긴장감이 도는 일이기 때문이다.
셋째. 상상력이다.
성공적인 세일즈맨에게는 아주 필수적인 요소다. 그것은 고객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황을 예측해야 하기 때문이다. 즉 고객의 입장, 필요, 그리고 목적 등을 위해하기 위해서는 상상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넷째. 말씨이다.
세일즈맨의 목소리는 듣기 좋아야한다. 뚜렷하고 분명하게 발음해야한다. 패기 없는 음성은 유약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 쉽다. 그러므로 확신과 자신에 찬 굳건하고 낭랑한 목소리로 말해야 열정을 가진 사람처럼 보인다.
다섯째. 붙임성 있는 성격이다.
최고의 세일즈맨이란 그와 함께 있으면 누구라도 즐거워지도록 하는 기술을 익힌 사람이다. 그는 고객이 물건뿐 아니라 세일즈맨 자신도 산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여섯째. 자신감이다.
이것은 자기최면 자기암시이다. 자신감이란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는 마음의 상태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365일 세일즈의 기술>을 두 권으로 분권한 책이다.
모바일 시대에 스마트 폰으로도 읽기 쉽도록 한권의 책을 두 권으로 나눈 것이다.
제1권은 <기본편>으로 세일즈의 기술을 알기 쉽게 썼으며,
제2권은 <실천편>으로 세일즈의 판매방법을 다루었다.
이 책은 <365일 세일즈의 기술> 제1권 기본편이다.
세일즈 실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은 이제 당신의 세일즈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
팀 코너 지음
세일즈 전문 트레이너, 세계적 공인전문 컨설턴트이다.
특히 변화에 대처하는 법의 강연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팀 코너 인력개발그룹 대표이며, 현재 노스캘로라이나에 거주하고 있다. 세일즈 전문연사로 세일즈 분야는 물론 경영, 동기부여, 고객서비스, 팀워크, 긍정적 인간관계 수립 등을 주제로 많은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그의 강연을 들은 사람은 다시 듣고 싶어 하여 그는 이런 고객을 위해 매번 새로운 아이디어로 강연을 하고 있다. 이것은 아직도 구태의연한 원칙을 따르는 세일즈맨들이 시대에 뒤떨어진 진부한 방식을 재탕해서 쓰기보다는 현재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성공을 가져올 태도와 원리를 전하기 위해서이다.
이미숙 옮김
전문번역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대학원졸,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마케팅’등 많은 책을 번역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