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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3. 전략적 세일즈 마인드를 가져라
현대미디어
|
임동학 지음
|
2012-12-15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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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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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1. 세일즈 마스터가 되어라
2. 프로정신으로 무장하라
3. 전략적 세일즈 마인드를 가져라
4. 3혼과 3의로 무장하라
5. ABC 검증법을 활용하라
6. 좋은 전화번호를 구하라
7. 원숭이의 모방심리를 활용하라
8. 고객은 최고를 좋아 한다
9. 고기를 팔지 말고 “시즐”을 팔아라
10. 판매사원의 올바른 자세 10가지를 가져라
11. 아부를 알면 영업은 10배가 쉬워진다
12. 관상을 보고 팔아라
13. 판매를 돕는 화제, 판매를 망치는 화제가 있다
14. 신규고객 개척의 노하우가 있다
15. 세일즈화법의 기본포인트 9가지가 있다
16. 명함을 최고의 판매도구로 활용하라
17. 7가지 기본자세와 5가지 무기를 활용하라
18. 영업성과를 향상 시켜라
19. 고객을 창조하라
20. 독사영업 맨을 배우자
21. 루트세일즈의 차별화는 이렇게 하라
22. 숫자의 법칙을 알면 세일즈가 보인다
23. 컨설팅세일즈를 시도하라
24. 통신판매로 승부를 걸어라
25. 한국의 “이도구찌 겐지”를 보라
26. 마케팅의 우상을 만들어라
27. 영업과 零業의 차이를 아십니까?
28. 눈짓 몸짓을 다정하고 따뜻하게 하라
29. 판매는 미소에 정비례 한다
30. 서비스를 차별화 시켜라
31. 고객감격으로 살아남자
32.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찾아라
33. 고객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라
34. 카운슬러는 감동화법으로 무장하라
35. 서비스업도 전략적 마케팅을 구사할 때다
36. 점포에도 명당이 있다
37. 키스로 판매효율을 높여라
38. 감동을 주는 서비스 7가지를 활용하라
39. 고객 불만족 10가지 요인을 제거하라
40.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
41. 사원만족도 조41. 사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사를 실시하라
42. 클레임처리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
43. 기업이미지 조사를 실시하라
44. 고객불만 창구를 활용하라
45.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를 실시하라
46. 사원을 만족 시켜라
47. 감동을 주는 고객만족 10가지를 실천하라
48. 고객만족의 6가지 마음을 실천하라
49. 미끼로 고객을 유인하라
50. “미끼를 던지는 이벤트”를 실시하라
51. 적은 돈으로 큰 광고를 만들어라
52. 마케팅의 오류에서 벗어나라
53. 공짜 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하라
54. 릴레이션십 마케팅을 실천하라
55. 친절 마케팅을 실천하라
56. 스마트한 목표를 가져라
57. 목표달성을 위해 9력을 활용하라
58. 기업문화를 마케팅에 접목하라
59. 브랜드가 좋으면 절반은 성공한다
60. 공중에 뜬 책임이 문제다
61.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도입하라
62. 신영업인 변신을 위한 실천전략은 이렇다
63. “꾀꼬리의 후회”를 만들지 말라
64. 배수진을 쳐라
65. 지피지기의 경영을 실천하라
66. 역지사지 경영을 실천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