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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대박식당 간판 만들기 7
판권 페이지
현대미디어
|
김용화
|
2015-05-31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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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현대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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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1. 우리의 고객은 언제나 옳다
2. 고객서비스란 무엇인가?
3. 고객서비스는 왜 중요한가?
4. 고객서비스를 위한 기본자세
5, 고객서비스를 위한 언어와 마음가짐
6. 고객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인사
7. 고객인사는 이렇게!!
8. 고객서비스의 행동요령
9. 고객만족을 위한 대화법
10.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자세
11. 고객을 맞이하는 실천자세
12.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13. 고객전화 받고 걸기
14. 불만 전화를 받는 방법
15. 불평하는 고객이 소중한 고객이다.
16. 고객 불평․불만 처리 4단계
17. 고객은 100인 100색이다
18.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서비스
Tip. 고객서비스 체크리스트20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