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대박식당 간판 만들기5
차례
현대미디어
|
김용화
|
2015-05-25
41
읽음
0
0
0
3 / 34 목차보기
이전
3 / 34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세상은 대화로 시작 된다
2. 말 한마디로 천 냥 빚도 갚는다
3. 고객에게 맞장구를 쳐 준다
4. 아름다운 말씨는 고객을 잡는다
5. 어떤 고객이라도 따뜻이 말 해준다
6. 고객의 좋은 습관을 화제로 삼는다
7. 가시 돋친 비판은 말하지 않는다
8. 자신의 실수를 웃음으로 바꾼다
9. 부드러운 미소는 호감을 얻는다
10. 웃음을 주는 스마일 메이커가 된다
11. 제스처로도 대화를 한다
12. 비굴한 자세는 보이지 않는다
13. 고객이 예상치 못한 이야기를 한다
14. 고객의 이름을 외워둔다
15. 효과적 설명은 대화의 열쇠다
16. 사실적인 언어를 사용한다
17. 논쟁은 확대되지 않도록 한다
18. 고객을 궁지로 몰아 넣지마라
19. 이야기가 막히면 돌아간다
20. 먼저 대화의 기선을 잡는다
21. 직설적이고 단정적으로 응대하라
22. 궤변은 궤변으로 응수 한다
23. 자신을 합리화하지 마라
24. 고객의 마음을 꿰뚫어 본다
25. 반드시 필요한 것임을 강조 한다
26. 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낸다
27. 절대적인 신뢰를 얻어 낸다
28. 자신의 화법을 재검토 한다
29. 좋은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준다
30. 모두가 입증된 것처럼 행동하라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