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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365일 영업현장 매뉴얼
1. 영업이란?
현대미디어
|
임동학
|
2013-08-31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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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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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제1장- 영업의 기본과 계획
1. 영업이란?
2. 영업의 위치
3. 영업의 철학
4 영업사원의 자세
5. 방문 준비 체크리스트
6. 상품지식
7. 판매요점
8. 역할연기의 방법
9. 영업목표 세우기
10. 판매목표 세우기
11. 판매목표 나누기
제2장- 영업의 실천과 행동
1. 고객만족을 위한 마음가짐
2. 서비스를 위한 마음가짐
3. 마케팅을 위한 마음가짐
4. 판매 지역도 만들기
5. 시간관리의 관리
6. 자기소개의 원칙
7. 구매심리와 동기
8. 판매화법의 기본
9. 임기응변 화법
10. 점두판매의 기본자세
11. 매장연출의 원칙
제3장- 영업의 점검과 평가
1. 현장영업의 업무
2. 신규개척의 방법
3. 판촉관리의 목적
4. 영업물류의 효율성
5. 진열관리의 중요성
6. 수금관리의 요령
7. 재고관리 잘하기
8. 주문관리 주문접수
9. 가격조사의 유형
10. 고충처리의 원칙
제4장- 영업현장 핵심 매뉴얼
1. 시장조사의 방법과 내용
2. 등급?유형별 거래처관리
3. 고객접대의 유형
4. 정보수집과 분류
5. 대리점 전략과 분석
6. 루트 판매 순회방법
7. 부실채권 관리 회수대책
8. 계수관리 활용의 예
9. 그래프의 활용 방법
10. 문제해결의 방법과 관리
11. 업적평가의 목적과 예
부록 1. 자기관리는 이렇게
부록2. 자기계발은 이렇게
부록3. 자기 개혁은 이렇게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