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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365일 세일즈의 기술 (2-2 실천)
판권 페이지
현대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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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코너 지음 / 이미숙 옮김
|
2013-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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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면서
차례
1. 고객을 찾아라
2. 우량고객을 개발하라
3. 추천서를 활용하라
4.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5. 고객과의 접촉을 위한 방법
6. 효과적인 전화활용법
7. 선약을 얻어 내라
8. 경쟁은 필수다
9. 세일즈 규칙
10. 고객의 욕구
11. 여덟 가지 감정적 구매동기
12. 제품설명
13. 세일즈 환경 통제
14. 피해야 할 습관
15. 제품설명으로 돌아가서
16. 거절을 유도하라
17. 문제의 역할
18. 문제의 유형
19. 문제해결법을 스스로 개발하라
20. 두 가지 중요 문제
21. 한 번 더 생각하라
22. 세일즈에 성공하려면
23. 계약을 맺는가, 관계를 맺는가
24. 고객 확보에서 시작된다
25. 마무리 과정의 두려움
26. 세일즈 기록은 중요하다
27. 세일즈 목표
28. 기록과 당신
29. 세일즈의 성공과 실패
30. 서비스 형태
31. 세일즈 이후 발생하는 문제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