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3-3 영업왕 편)
2. 사원을 만족 시켜라
현대미디어
|
임동학
|
2013-03-23
32
읽음
0
0
0
5 / 26 목차보기
이전
5 / 2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를 실시하라
2. 사원을 만족 시켜라
3. 감동을 주는 고객만족 10가지를 실천하라
4. 고객만족의 6가지 마음을 실천하라
5. 미끼로 고객을 유인하라
6. 미끼를 던지는 이벤트를 실시하라
7. 적은 돈으로 큰 광고를 만들어라
8. 마케팅의 오류에서 벗어나라
9. 공짜 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하라
10. 릴레이션십 마케팅을 실천하라
11. 친절 마케팅을 실천하라
12. 스마트한 목표를 가져라
13. 목표달성을 위해 9력을 활용하라
14. 기업문화를 마케팅에 접목하라
15. 브랜드가 좋으면 절반은 성공한다
16. 공중에 뜬 책임이 문제다
17.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도입하라
18. 신영업인 변신을 위한 실천전략은 이렇다
19. “꾀꼬리의 후회”를 만들지 말라
20. 배수진을 쳐라
21. 지피지기의 경영을 실천하라
22. 역지사지 경영을 실천할 때이다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