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3-2 고객왕 편)
차례
현대미디어
|
임동학
|
2013-03-23
32
읽음
0
0
0
3 / 26 목차보기
이전
3 / 2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컨설팅세일즈를 시도하라
2. 통신판매로 승부를 걸어라
3. 한국의 “이도구찌 겐지”를 보라
4. 마케팅의 우상을 만들어라
5. 영업과 영업의 차이를 아십니까?
6. 눈짓 몸짓을 다정하고 따뜻하게 하라
7. 판매는 미소에 정비례 한다
8. 서비스를 차별화 시켜라
9. 고객감격으로 살아남자
10.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찾아라
11. 고객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라
12. 카운슬러는 감동화법으로 무장하라
13. 서비스업도 전략적 마케팅을 구사할 때다
14. 점포에도 명당이 있다
15. 키스로 판매효율을 높여라
16. 감동을 주는 서비스 7가지를 활용하라
17. 고객 불만족 10가지 요인을 제거하라
18.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
19. 사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
20. 클레임처리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라
21. 기업이미지 조사를 실시하라
22. 고객 불만창구를 활용하라
끝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