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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판권 페이지
현대미디어
|
장수용
|
2013-02-2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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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례
1.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2. 고객서비스란 무엇인가?
3.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것은?
4. 고객서비스 왜 중요한가?
5.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의 자세
6. 고객서비스를 위한 우리의 기본자세
7. 고객서비스 화술의 3가지
8. 고객서비스를 위한 바른 언어
9. 고객서비스의 마음가짐
10. 고객서비스의 기본매너
1. 인사 방법
2. 인사는 이렇게
3. 고객서비스의 기본원칙
4. 서비스에 따른 고객 행동변화
5. 사물을 안내하는 방법
6. 명함교환과 보관방법
7. 고객만족을 위한 칭찬용어
8. 고객을 맞이하는 정성자세
9. 고객을 맞이하는 경청자세
10. 고객을 맞이하는 실천자세
1.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5단계
2. 고객을 안내하는 방법
3. 전화응대의 중요성
4. 전화를 받는 방법
5. 전화를 거는 방법
6. 기분 좋은 전화 응대요령
7. 불만 전화를 받는 방법
8. 화가 난 고객의 전화응대
9. 불평하는 고객이 소중한 고객이다.
10. 고객의 불평?불만 어떻게 하나?
1. 고객 불평?불만 처리 4단계
2. 불평?불만 처리 시 유의사항
3. 불평?불만의 처리원칙
4. 고객 유형별 대응요령
5. 고객서비스를 저해하는 말
6. 고객서비스에 금지해야할 행동
7. 고객만족을 위한 마케팅활동
8. 고객만족에 따른 행동의 변화
9. 고객서비스에 임하는 우리자세
10. 고객서비스의 기본 체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