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차이나는 기회다
차 례
현대미디어
|
왕원 롭굿펠로우 지음 / 김혜숙 옮김
|
2012-12-15
41
읽음
0
0
0
3 / 44 목차보기
이전
3 / 44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 례
제 1장 중국의 교역과 비즈니스
1. 중국 무역의 영광과 후퇴의 역사
2. 중국 경제 발전의 기적
제 2장 과거 중국의 비즈니스 가치관
1. 중국의 정신, 유교사상
2. 과거의 비즈니스 가치관
제 3장 현대 중국의 비즈니스 가치관
1. 중국에 부는 비즈니스 열풍
2. 중국의 비즈니스 방식
제 4장 중국인의 교섭방식
1. 교섭의 초기 단계
2. 교섭의 중간 단계
3. 교섭의 최종 단계
4. 교섭 과정 중 연회의 역할
5. 교섭 과정 중의 접대의 역할
6. 교섭과정 중 접대 장소와 절차
7. 중국인의 교섭 전략
제 5장 중국의 경영방식과 합작사업
1. 현대 중국의 기업 문화
2. 경영가치관
3. 의사 결정 방식
4. 합작사업
5. 합작사업의 인가와 정부 지원
6. 합작사업의 경영 유지
제 6장 중국 정부의 비즈니스 관리
1. 비즈니스 활동에서의 정부 역할
2. 정부 당국자를 상대하는 법
3. 중국의 선물 문화
제 7장 중국의 소비자 심리
1. 중국 소비자의 심리
2. 중국 소비자의 행동 특징
3. 중국 소비자의 구매 경향
제 8장 중국시장의 판매촉진과 유통
1. 중국에서의 시장 조사
2.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 촉진
3. 광고 전략
4.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 활동
5. 중국 시장의 유통
제 9장 중국 비즈니스의 성공전략
1. 중국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6P
2. 중국 비즈니스의 성공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