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세일즈의 기술 윈윈셀
2 세일즈는 왜 훌륭한 직업인가 ?
현대미디어
|
팀 코너 지음 | 이미숙 옮김
|
2012-12-15
42
읽음
0
0
0
5 / 30 목차보기
이전
5 / 30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현
현대미디어
판권 페이지
시작하면서
차례
1 세일즈란 무엇인가?
2 세일즈는 왜 훌륭한 직업인가 ?
3 세일즈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들
4 세일즈맨의 성공 전략
1 조건반사에 따른 고객 분석
2 고객 분석과 세일즈의 성공
3 동기부여란 무엇인가?
4. 세일즈가 실패하는 이유?
5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시크릿”
6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1. 고객은 당신을 어떻게 평가 하는가?
2. 잘 듣기 능력향상 10 가지 방법
3. 여러 유형의 고객 접근방법
4. 우수고객을 어디에서 찾을 것인가?
5. 기존고객을 개발하라
6.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1 고객의 욕구
2. 고객의 구매동기
3. 고객 분위기 조성
1. 거절 뒤에 가려진 진실
2. 문제가 있을 뿐 거절은 없다
1. 계약을 맺는가? 관계를 맺는가?
2. 세일즈 마무리는 시작이다
1. 왜 세일즈 기록을 작성하는가?
2. 세일즈 기록 작성의 습관화
1. 세일즈 이후 발생하는 문제들
2.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속적 거래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