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2 0 0 12 10 0 10년전 0

안 팔리는 시대 잘 파는 방법

“안 팔리는 시대 잘 파는 방법!!” 이제 단순히 상품만을 파는 시대가 아니다. 고객에게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을 창조하는 마케팅전략 시대이다. 그러니까 맨발로 열심히 뛰기만 하면 판매로 이어지던 시대는 간 것이다. 그러므로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판매의 기법들을 익힐 필요가 있다. 무작정 고객이 찾아오기만을 기다려서는 안 되는 시대다. 이제 고객의 욕구를 리드해 나가야 한다. 즉 고객에게 무엇이 필요한가? 그것을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끊임없는 마케팅 탐구를 통해서 고객에게 필요한 것, 가치 있는 것, 유용한 것을 일깨워야 한다. 그러므로 마케팅이란 단순히 판매활동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다.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에서부터 전달, 수금, 사후관리까..
“안 팔리는 시대 잘 파는 방법!!”

이제 단순히 상품만을 파는 시대가 아니다.
고객에게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을 창조하는 마케팅전략 시대이다.
그러니까 맨발로 열심히 뛰기만 하면 판매로 이어지던 시대는 간 것이다.
그러므로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판매의 기법들을 익힐 필요가 있다.
무작정 고객이 찾아오기만을 기다려서는 안 되는 시대다.

이제 고객의 욕구를 리드해 나가야 한다.
즉 고객에게 무엇이 필요한가? 그것을 어떻게 충족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끊임없는 마케팅 탐구를 통해서 고객에게 필요한 것, 가치 있는 것, 유용한 것을 일깨워야 한다.
그러므로 마케팅이란 단순히 판매활동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다.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에서부터 전달, 수금, 사후관리까지를 모두 포괄하는 것이다.

기업은 마케팅활동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유지, 발전시켜 매출을 안정시키고 자사의 상품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신규시장을 개척하여 매출을 질적으로 증대시키는 등의 효과를 얻고 있다.
그러므로 세일즈맨은 기업의 입장에서 모든 마케팅 행위를 직접 실현시키는 사람이며, 고객의 입장에서는 회사를 향한 대면창구의 역할을 수행해주는 존재다.
이에 세일즈맨은 항상 자신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

이 책은 “안 팔리는 시대 잘 팔기 위한” 판매의 역량강화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쉽고 재미있게 또 체계적으로 쓴 책이다.

고객은 날로 지혜로워지고 또 까다로워졌다.
부디 이 책이 기업과 판매원, 영업인 모두에게 좋은 마케팅정보가 되길 바란다.
김규태 지음
마케팅 전문 컨설턴트.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 인디에너 대학교 수학과. 미국 조지 워싱턴 대학교 국제경영 대학원 졸업. 미국 A&Z 그룹 경영시스템 분석사. 코리아 세븐 경영기획 팀장을 거쳐 한국능률협회 이사. 글로벌 매니지먼트 대표로 일했다. 그리고 매일경제신문 “창업 강좌” 전문 강사. 고려대 경영대학원과 한국능률협회 유통전문가 교수도 했다.
그는 업종선정, 상권분석, 경영체제 분석, 마케팅전략 수립, 입지분석 등 전문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