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0 0 0 6 0 3년전 0

음식장사, 여기가 끝이 아니다

끝은 또 다른 시작이다

------------------------------------- 배달, 포장, 테이크아웃시대 음식장사의 비결 ------------------------------------- 1 <여기가 끝이 아니다>는 우리의 마음과 느낌, 그리고 잠재력을 끌어내어 자신을 거듭나게 하는 “자기계발시리즈”입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단 한명 뿐인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행복과 성공을 위한 모든 동기와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먹고 실행하기에 따라서 당신의 인생과 세상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우리의 삶은 이미 배웠거나 아직 배우지 못한 교훈들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홀로 깨닫는 교훈도 있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 또는 책에서 배우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교훈을 얻든 간에 그 교훈들은 여러분을..
-------------------------------------
배달, 포장, 테이크아웃시대 음식장사의 비결
-------------------------------------
1
<여기가 끝이 아니다>는 우리의 마음과 느낌, 그리고 잠재력을 끌어내어 자신을 거듭나게 하는 “자기계발시리즈”입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단 한명 뿐인 소중한 존재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행복과 성공을 위한 모든 동기와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먹고 실행하기에 따라서 당신의 인생과 세상은 완전히 달라집니다.
우리의 삶은 이미 배웠거나 아직 배우지 못한 교훈들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홀로 깨닫는 교훈도 있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 또는 책에서 배우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교훈을 얻든 간에 그 교훈들은 여러분을 더욱 성장하게 만들어줍니다.
2
어쩌면 이 책에 나와 있는 아이디어나 지혜의 어떤 것 들은 여러분이 이미 잘 알고 있는 내용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묻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알고 있는 아이디어나 행동방법을 실행하신 적이 있나요? 왜냐하면, 알고 있는 것과 실행하는 것은 결과가 전혀 다릅니다. 그러므로 <여기가 끝이 아니다>를 읽고 하나씩 실행하다 보면, 용솟음치는 자신의 잠재력과 새로운 성취에너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아직도 나는 과거의 생각과 고정관념, 그리고 틀 속에서 살고 있는 것은 아닌가? 직장이나 사회 혹은 취미생활을 할 때, 좀 더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 현재의 사고방식을 재구성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지나온 시간 속에서 어떤 생각이나 또는 어떤 느낌이나 경험이 내 마음에 부정적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은가? 등을 깨닫고 실행으로 옮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자기 혼자서 세상의 모든 것을 깨닫기에는 우리의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지식과 창조적 생각, 경험을 바탕으로 그것을 자신에게 활용하면 원하는 목표성취가 훨씬 쉽습니다. 이것은 그동안 자신이 살아온 삶을 다시 점검하고, 새로운 목표를 위하여 지금 나는 어떤 생각을 지녀야하고, 어떤 선택과 행동을 해야 하는가를 깨달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오늘 당신이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내일은 완전히 달라지는 것입니다.
이 책은 <여기가 끝이 아니다> 자기계발시리즈 “음식장사 편”입니다. 우리 삶의 진정한 지혜는 자기수양에 바탕을 둔 자기이해와 자기훈련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한계를 만들지 말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습니다.
▸음식장사- 사람이 먹고 마실 수 있도록 만든 것을 사고파는 일
----------
강정화 지음
----------
한식조리기능사. 음식장사를 하려고,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식품위생법에 따라서 조리사면허증도 획득하였습니다. 그 후 경기도 고양시에서 음식점을 개업하고 “먹는장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한집건너 음식점시대, 하지만 먹는장사의 성공률이 낮아서 한집건너 음식점마다 “음식점임대”가 붙어있으며, 문 닫는 음식점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결심을 했습니다. “음식장사”를 하면서 현장서 보고, 듣고, 체험하며, 느낀 이야기를 전하려고 이 책을 썼습니다. 만약 여기서 실패를 한다면 다시 일어설 수 없는 절박한 심정에 있는 음식점창업희망자들에게 <음식장사>의 진실과 허와 실, 그리고 명과 암을 알려주어 현명한 선택과 결정을 하기 바라면서, 자신이 체험한 음식장사의 모든 이야기를 썼습니다. 왜냐하면 알면 성공하고, 모르면 필패하는 것이 “음식장사”이기 때문입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