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현대미디어
U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57
0
0
19
2
0
4년전
0
생존전략
EPUB
구매시 다운가능
0.6 MB
성공학
조지프 보이에 / 이용일
현대미디어
모두
1. 우리 앞에 어떤 가능성들이 있는가? 지금 우리에게는 “전혀 새로운 미래”가 찾아오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그래서 당신은 이 책을 읽고 걱정에 빠질 수도 있고, 아니면 책의 내용에 따라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처럼 새로운 시대에는 우리에게 새로운 전략을 요구한다. 이 책은 기업과 개인이 “미래의 생존”을 위해 어떻게 덜 기계적이고, 어떻게 더 변화하며, 또 어떻게 자신의 환경과 기업, 고객들과 새롭게 상호작용을 할 것인지를 알려준다. 더불어 이런 혼돈 및 변화를 이겨내고, 분초를 다투는 미래에 고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야 하는 생존비결이 무엇인가를 일깨워준다. - 2. 생존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책은 다양하고,..
미리보기
8,000
원 구매
목차
70
소개
저자
댓글
0
책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이 책의 주요내용
제1부. 우리 앞에 어떤 미래가 있는가?
1. 오직 개혁밖에 길이 없다
전통적 방법은 이제 버려라
일곱 가지 개혁교훈
2. 미래는 고객창출시대
미래의 기업과 특성
가치창출 전략을 세워라
3. 과거의 기업은 어떠했는가?
과거의 단순모델
미래의 복합모델
4. 미래 핵심경쟁력을 찾아라
핵심경쟁력이란 무엇인가?
핵심기술만 있으면 생존한다
5. 미래는 새로운 전략을 요구한다
더욱 넓고 좁게 보라
새로운 미래전략은 무엇인가?
6. 기업 해고만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터무니없는 미래의 가설
미래를 위한 생존설계
7. 전혀 다른 미래가 찾아오고 있다
새 조직에는 새로운 기술이 필요하다
새로운 형태의 소프트그룹
8. 미래 어떻게 학습할 것인가?
우리 모두가 학습해야 한다
실천하는 미래모델을 만들라
9.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소통을 통한 협의
미래기업분석 시나리오기법
10. 학습하는 사람이 살아남는다
문제를 보지 말고 전체를 보라
단순해결보다는 창조가 중요하다
제2부.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자기관리에서 자기리더십 시대
새로운 리더십이 필요하다
자기관리와 자기리더의 차이점
2. 가정이 흔들리고 있다
가족 모두가 일하는 시대
노후문제가 더욱 심각하다
3. 새 업무현장에 필요한 기술
기업이 가정친화형으로 변화하고 있다
기업과 사회와 가정의 미래
4. 새로운 미래의 새로운 생활
고객친화형 기업이 되라
소비자와 반대자들의 입장
5. 현실적 문제를 다뤄야 한다
기업은 가정을 받아들여야 한다
가정의 성공이 기업의 성공이다
6. 새로운 기술은 시스템을 바꾼다
기본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학교와 일터를 연결하라
7. 미래를 위한 새로운 학습
희망적인 학습사례
새로운 일꾼을 만들어야 한다
8. AI이 현실시스템을 바꾼다
한계를 극복하는 네트웍시스템
미래를 학습해야 한다
9. 새로운 리더십으로 무장하라
봉사하는 리더가 되라
새로운 리더는 봉사자나 하인이다
10. 변화하는 사람이 생존한다
변화의 본질이 바뀌고 있다
인공지능이 이뤄낸 개혁 포인트
TIP, 당신의 미래생존 전략을 창조하라
끝내면서
판권 페이지
1. 우리 앞에 어떤 가능성들이 있는가?
지금 우리에게는 “전혀 새로운 미래”가 찾아오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그래서 당신은 이 책을 읽고 걱정에 빠질 수도 있고, 아니면 책의 내용에 따라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처럼 새로운 시대에는 우리에게 새로운 전략을 요구한다. 이 책은 기업과 개인이 “미래의 생존”을 위해 어떻게 덜 기계적이고, 어떻게 더 변화하며, 또 어떻게 자신의 환경과 기업, 고객들과 새롭게 상호작용을 할 것인지를 알려준다. 더불어 이런 혼돈 및 변화를 이겨내고, 분초를 다투는 미래에 고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야 하는 생존비결이 무엇인가를 일깨워준다.
-
2. 생존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이 책은 다양하고, 풍부한 실제사례를 통하여 우리미래의 청사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런 변화의 소용돌이 한복판에 서 있는 우리에게 미래생존가이드 같은 책이다. 다시 말하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시각과 통찰력을 키울 수 있는 책이다. 그래서 우리는 책을 읽고 미래의 변화에 대처하는데 필요한 자세와 기업과 개인, 사회에게 요구되는 조건에 대해 깊고 풍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3. 미래의 두려움을 극복하라!
많은 사람들이 미래의 두려움에 잘 대처하지 못한다. 그래서 이 두려움 때문에 스트레스나 걱정, 좌절, 분노, 불안 등을 느끼며 합리적으로 행동을 하지 못하여 혈액순환과 혈압 등의 건강과 판단력과 명확한 사고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그러나 건전한 두려움은 때와 장소에 따라 긍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어떤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은 생명을 위협할 만한 어리석은 일에 뛰어들지 않으며, 무언가 잘못되어 주의가 필요할 때는 더욱 경계를 하게 된다. 당신은 이런 두려움이나 상황에 처했을 때 주로 어떻게 대처를 하는가? 만일 두려움을 무시한다면, 그것은 마치 피도 눈물도 없는 악한처럼 당신의 몸과 마음을 괴롭힐 것이다. 그러므로 어떤 두려움이 우리의 현재 삶과 사고, 미래를 지배하도록 방치하지 말고 지금 당장 맞서 나가는 “생존전략”을 터득해야 한다. 이 책은 이런 현재와 미래의 생존전략 방법과 지혜가 담겨있는 책이다. 즉 미래를 꿰뚫어볼 수 있는 지혜와 시각을 지닐 수 있는 책이다. 변화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지식, 그리고 회사와 개인에게 요구되는 조건에 대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는 책이다.
조지프 보이에 지음
미국의 “미래경영” 자문회사의 대표자문위원으로 오랫동안 근무를 했으며, 지금은 기업의 변화와 업무개선을 위한 “미래생존전략 컨설턴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동안 IBM, BP정유사, Mertk, EDS등의 회사들과 많은 일을 했다. 그는 미래생존환경에 대한 많은 논문과 책을 냈는데, 그 중 하나는 한때 일본시장에 빼앗겼던 미국기업의 세계시장 주도권을 쟁탈하려는 생존전략을 다룬 책
이 있다. 이 책은 미국에서 베스트셀러로 많은 기업에서 단체구독을 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이용일 옮김
연세대학 심리학과 졸업 후, 미국 “샌호세이 주립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는 외국어를 우리 글로 옮기는 “번역전문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옮긴 책은 <부가가치를 판매하라>, <위대한 리더십>등 많은 책이 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