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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를 창조하라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들을 이 책이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책을 읽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당신의 정신영역을 확장시키고, 고객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그래서 “고객가치”를 만들어내는 서비스문화는 만족한 고객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모든 사람이 함께 느끼고 실천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태도에서 시작해야 한다. 다시 말하면, 회사의 사원들이 “고객가치만족”에 신경을 쓴다면, 이들은 자연히 이러한 태도에 따라서 ..
이 책은 “고객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사람이면 모두에게 필요한 책이다.
어떤 고객은 “속이 썩어있는 사과는 겉보기에 아무리 좋아도 아무런 쓸모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이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에 대한 근본적인 사고들을 이 책이 뒤흔들어 놓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책을 읽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당신의 정신영역을 확장시키고, 고객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그래서 “고객가치”를 만들어내는 서비스문화는 만족한 고객을 만들기 위해 회사의 모든 사람이 함께 느끼고 실천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태도에서 시작해야 한다. 다시 말하면, 회사의 사원들이 “고객가치만족”에 신경을 쓴다면, 이들은 자연히 이러한 태도에 따라서 행동하게 될 것이다.
회사의 사원으로서 당신은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에 “고객가치”를 더할 수도, 아니면 단순히 회사의 “원가”를 높이는 역할을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원가상승요인이 되어서는 밝은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다. 당신이 자신의 능력으로 만들어내는 가치만큼 회사에서 그 값어치를 가진다. 그러므로 이렇게 업무수행능력이 뛰어나고 “고객가치”를 만들어내는 사원은 회사의 보석과 같은 존재인 것이다. 이 책은 이런 <고객가치 철학>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아이디어가 들어있다. PART1에는 “고객가치를 창조하라” 그리고 PART2에는 “가치판매를 창조하라”의 살아 숨 쉬는 내용들이 가득 담겨 있다. 그러므로 이 책은 자신의 회사에서 고객가치수준을 향상시키려는 열정을 가진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당신과 회사의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책이다. 그럼 당신의 행운을 빌며, 즐겁고 가치 있는 독서여행이 되기를 바란다.




컬린 브로디 지음
미국의 유명 <세일즈마케팅 컨설턴트>. 현재 세인트 루이스에 있는 “세일즈 매너지먼트서비스”의 대표컨설턴트로 판매사원 및 영업관리자 교육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그가 만들어낸 “가치판매”개념은 오늘날 경쟁하는 시장 환경에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왔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러므로 이 “가치개념”은 오늘날 판매시장에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개념이며, 이 책에서 그는 “판매가치 창출”을 위한 실용적 방법들을 제시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이기원 옮김
외국어 전문번역가. 대학졸업 후, 무역회사와 외국어학원등에서 근무를 했으며, 지금은 외국어를 우리말과 글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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