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현
현대미디어
U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290
0
0
0
6
0
7년전
0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1 직장예절
EPUB
구매시 다운가능
0.4 MB
자기관리
장수용
현대미디어
모두
이 책은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의 행동요령을 담은 책입니다. 제1부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직장에서의 동료와 상하간의 근본적인 “직장생활 예의”를 지키며 자신을 새롭게 가꾸고, 바로 세움으로서 서로 신뢰하고 이를 통해 직장의 분위기가 더욱 즐겁고 활기찰 수 있는 행동요령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제2부는 “고객서비스”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면서도 당장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또 지금 하는 서비스가 과연 좋은 것인지,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개선해 나가야 할 것 인지 등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썼습니다. 사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행하면 할수록, 내 자신을 더욱 긍정적이고 활기차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예절과 서비스의 생활”은 기..
3,500
원 구매
목차
28
소개
저자
댓글
0
이 책의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직장예절 편
1. 직장생활의 기본예절
2. 직장에서의 마음가짐
3. 직장에서 지켜야 할 기본행동
4. 유능한 직장인이 되는 법
5. 인사는 직장생활의 첫걸음
6. 인사하는 방법
7. 신뢰받는 근무자세의 기본
8. 직장에서의 옷차림과 몸가짐
9. 지시받는 요령과 보고요령
10. 자신을 나타내는 표현방법
11. 자신의 소개 “셀프 브랜딩”
12. 직장에서의 고객응대
13. 말하기와 듣기
14. 전화응대의 기본자세
15. 전화를 받는 요령
16. 전화를 거는 요령
17. 출근할 때의 기본자세
18. 퇴근할 때의 기본자세
19. 근무할 때의 기본자세
20. 직장생활 체크포인트
부록1▸자신을 표현하는 기술
부록2▸성공하는 직장생활의 특징
끝내면서
판권 페이지
이 책은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의 행동요령을 담은 책입니다.
제1부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직장에서의 동료와 상하간의 근본적인 “직장생활 예의”를 지키며 자신을 새롭게 가꾸고, 바로 세움으로서 서로 신뢰하고 이를 통해 직장의 분위기가 더욱 즐겁고 활기찰 수 있는 행동요령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제2부는 “고객서비스”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면서도 당장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또 지금 하는 서비스가 과연 좋은 것인지,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개선해 나가야 할 것 인지 등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썼습니다.
사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행하면 할수록, 내 자신을 더욱 긍정적이고 활기차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예절과 서비스의 생활”은 기본적 규범인 동시에 인간의 가치나 존엄성을 보장받기 위한 행동지침입니다. 이런 뜻에서 직장인들이 몸에 익히고 지녀야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의 좌표를 제시하고 있는 책입니다.
~
이 책은 다음과 같이 세권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1 직장예절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2 고객서비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 (합본)
그리고 이 책은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1 직장예절>입니다.
이제 당신의 기본매너가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드 향상 될 것 입니다!
장수용 지음
경영컨설턴트. 경영지도사.
중앙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 LG그룹 인화원 강사. 한국능률협회 책임전문위원. 한국표준협회, 한국생산성본부 지도위원. 중소기업연수원 자문위원 및 강사. 선문대 교수 역임. 현재는 <전략기업컨설팅> 대표컨설턴트로 기업의 인사, 조직, 기업문화의 컨설턴트를 많이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365일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리더가 일류면 회사기 일류다” 등 많은 책이 있다. 우리는 말하는 것 보다 듣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항상 자기가 옳아야만 한다는 태도를 버리면 할 수 있다. 그리고 직장생활의 궁극적 목표는 인간관계를 맺는 것이다. 그래서 알찬 <직장생활과 고객서비스>를 위하여 이 책을 썼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현
현대미디어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