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1 0 0 0 3 0 7년전 0

성공을 부르는 법칙 (합본)

우리의 긍정적인 정신자세는 모든 “성공의 기본”이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삶을 위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먼저 자신의 “생각과 행동”부터 되돌아보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각과 행동은 자신에게 닥치는 일에 어떻게 반응할지를 결정해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생각과 행동”에 따라서 어떤 일이 생기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반응할 수도 있고 또는 불리하게 반응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건설적, 파괴적, 긍정적,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도 있다. 이렇게 생각과 행동은 자신의 성격까지 결정을 해주고 있다. 위대한 성공을 이룩한 모든 사람들은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행동하는 기술을 깨우친 사람들이다. 그들은 자신의 마음을 자기가 이루고 싶은 것을 향하도록 만든 “성공을 부르는 법칙”을 잘 알고 있는..
우리의 긍정적인 정신자세는 모든 “성공의 기본”이다.
그러므로 성공적인 삶을 위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면, 먼저 자신의 “생각과 행동”부터 되돌아보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생각과 행동은 자신에게 닥치는 일에 어떻게 반응할지를 결정해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생각과 행동”에 따라서 어떤 일이 생기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반응할 수도 있고 또는 불리하게 반응할 수도 있으며, 아니면 “건설적, 파괴적, 긍정적,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도 있다. 이렇게 생각과 행동은 자신의 성격까지 결정을 해주고 있다. 위대한 성공을 이룩한 모든 사람들은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행동하는 기술을 깨우친 사람들이다. 그들은 자신의 마음을 자기가 이루고 싶은 것을 향하도록 만든 “성공을 부르는 법칙”을 잘 알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우리의 마음이란,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마음을 조정하지 않으면, 다른 힘에 의해 조정당하며 물 위에 떠다니는 나뭇잎처럼 이리저리 방황하다가 결국 아무런 결말도 보지 못한 채, 휘몰아치는 부정적인 바람에 쉽게 휩쓸려갈 수밖에 없는 것이다.

사람은 자기 앞에 닥친 상황에 어떻게든 반응하게 되어있다.
즉, 상황에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을 수는 없는 것이다. 닥친 상황은 현실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상황이 긍정적으로 바뀌거나, 부정적으로 바뀌는 것은 오로지 그 사람에 달려있다. 현명한 사람은 신중하게 반응을 하여, 그 상황이 자신에게 이롭게 되도록 만든다. 즉, 자신의 이익에 가장 부합되는 목적과 방법을 가지고 그 상황에 지혜롭게 대처를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성공을 부르는 법칙”인 것이다.
성공이란 이렇게 마음을 조정하여 얻게 되는 좋은 결과인 것이다.

이 책에는 보통 사람들도 반드시 성공할 수 있는 “특별한 성공비법”이 담겨있다.
이 책 “성공을 부르는 법칙”은 다음과 같이 세권으로 출간되었다.

●성공을 부르는 법칙1 생각
●성공을 부르는 법칙2 행동
●성공을 부르는 법칙 (합본)

그러므로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이 담겨져 있는 책을 선택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펴낸 eBOOK (전자책)이다. 이 책은 “성공을 부르는 법칙 (합본)”이다. 성공을 부르는 “생각과 행동”으로 자신이 이루고 싶은 것을 향하도록 만드는 비법이 가득 담겨있는 책이다.


존 뎀로스 지음
미국의 성공학 컨설턴트, 파산과 개인적인 불행의 역경을 성공으로 바꾸어놓은 “성공의 철학자”이다. 젊은 나이에 부동산개발가로 명성을 날리며 백만장자가 되었지만, 회사가 파산하면서 하루아침에 무일푼이 되어 초호화주택에서 단칸방으로 쫓겨났고, 이혼과 투병생활까지 겹치면서 연이은 불행에 빠졌다. 그러나 스스로의 자신에 대한 믿음과 뚜렷한 목표, 철저한 계획으로 다시 재기하면서, 자신의 역경이야기를 담은 “성공학 컨설턴트”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이영일 옮김
전문 번역가. 외국의 말과 글을 우리의 말과 글로 옮기는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 번역 프리랜서다. 그가 옮긴 책으로는 “리더의 조건”등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