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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마케팅 이렇게 성공하라 (도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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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김종수
현대미디어
모두
현재 우리나라의 “네트워크마케팅” 종사자는 무려 700만 명에 이른다. 그러나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사업자회원”에 등록만 하고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즉, 활동하는 사람들보다 활동하지 않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이야기다. 그럼 이것은 왜 이럴까? 답은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이 자영업보다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이다. 자영업의 경우에는 초기에 많은 창업비용이 필요하지만 네트워크마케팅은 그렇지가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등록은 하고 움직이지를 않는 것이다. 이렇게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은 자영업과는 전혀 다른 사업이다. 사실 무자본과 무점포의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은 자신이 열정과 긍정적 마인드를 갖는다면 성공할 수 있는 인간관계의 비즈니스다. 그러므로 자영업처럼 많은 투자비용이 들지 않지만 “네트워크마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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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면서
이것이 “네트워크마케팅”이다!
차례
도전 편
1. 도전 없이 어떤 성공도 없다
2. 성공하려면 긍정적 자세를 지녀라
3. 자기계발을 쉼 없이 하라
4. 목표는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하라
5. 도전 목표를 세우기 위한 11단계
6. 네트워크마케팅 이렇게 시작하라
7. 회사의 홍보자료를 꼼꼼히 살펴라
8. 판촉활동과 설득력을 생활화하라
9.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10.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 넘어라
꿀TIP. “네트워크비즈니스” 이렇게 설득하라!
끝내면서
현재 우리나라의 “네트워크마케팅” 종사자는 무려 700만 명에 이른다.
그러나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사업자회원”에 등록만 하고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즉, 활동하는 사람들보다 활동하지 않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이야기다. 그럼 이것은 왜 이럴까? 답은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이 자영업보다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이다. 자영업의 경우에는 초기에 많은 창업비용이 필요하지만 네트워크마케팅은 그렇지가 않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등록은 하고 움직이지를 않는 것이다. 이렇게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은 자영업과는 전혀 다른 사업이다.
사실 무자본과 무점포의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은 자신이 열정과 긍정적 마인드를 갖는다면 성공할 수 있는 인간관계의 비즈니스다. 그러므로 자영업처럼 많은 투자비용이 들지 않지만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의 실패원인은 비즈니스화법과 인간관계 그리고 노력과 열정, 마케팅노하우의 부족에 있다. 아무런 준비도 없이 무작정 뛰어들다 보니까 등록만 하고 벽에 부딪혀 사업 활동을 중단하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고 있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나가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고 성공을 하기도 한다.
“네트워크마케팅 세계”에서 흔히 인용되는 말이 하나 있다.
그것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빌 게이츠” 말이다.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 사업을 하지 않고 다른 사업에 도전한다면 “어떤 사업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빌 게이츠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네트워크마케팅사업을 하겠다. 그것도 지금 당장, 바로 한국에서!”라고 했다.
사실 우리나라는 그동안 네트워크마케팅이 처음 도입되는 초창기에 같이 묻어 들어온 “피라미드” 때문에 부정적 인식이 팽배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는 네트워크마케팅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새로운 “유통시스템”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 책은 여러분의 성공을 돕는 “네트워크마케팅의 전략”을 분석한 책이다.
이 책 <네트워크마케팅 이렇게 성공하라>는 각 부분으로 나누어 심층적으로 다룬 “네 권”과 이 모두를 한권으로 묶은 “합본”으로 출간했다.
▽
“도전 편”은 새롭게 출발하려는 여러분에게 긍정적 마인드를 알려주고,
“판매 편”은 제품과 서비스의 설명방법과 판매노하우를 다루었다.
“회원 편”은 성공적 네트워크조직을 위한 마음가짐과 인맥 만들기의 핵심 포인트를,
“성공 편”은 여러분의 가능한 꿈을 이뤄낼 수 있는 능력개발방법이 실려 있다.
“합본”은 위의 네 편 모두를 한권으로 묶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필요한 꼭지를 골라서 쉽고 편리하게 읽을 수 있는 eBOOK이다.
▽
이 책은 <네트워크마케팅 이렇게 성공하라> “도전 편”이다.
믿음과 열정을 가지고 꿈을 이루려는 여러분에게 의욕과 희망을 선사할 책이다.
김종수 지음
드림 네트워크마케팅연구소장.
여러분이 만일 “다른 사람들이 얻기를 희망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여러분 또한 인생에서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이 도와줄 것이다!”라는 네트워크마케팅의 기본정신과 진리를 실천하고 있다. 그는 현재 네트워크사업자회원의 성공과 관련한 각종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하고 있으며, 또 “네트워크회원조직 만들기”컨설턴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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