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3 0 0 0 4 0 8년전 0

설득의 기술 2 (개정판)

지금 우리에게 더욱 향상시켜야 할 기술이 한 가지 필요하다면, 그것은 효과적인 “설득의 기술”일 것이다. 그 이유는 윗사람이나 “비즈니스상대. 동료, 자녀, 배우자” 등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고, 그들을 설득하는 기술은 여러분의 성공과 삶의 조건, 근무조건을 향상시키는 “능력의 핵심”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설득의 기술”은 하나의 기술이며 습관이기 때문에 누구나 배워서 익힐 수가 있다. 사실 이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기술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지니려고 지금 애쓰는 어떤 “좋은 습관”보다 더욱 중요한 습관인 것이다. “설득이란?” 자신의 영역 밖에서 이루어지는 타인들과의 상호작용이며, 알맞은 때에 알맞은 의사를 전달하고, 상대방이 나의 뜻을 따르도록 여러 가지로 말..
지금 우리에게 더욱 향상시켜야 할 기술이 한 가지 필요하다면, 그것은 효과적인 “설득의 기술”일 것이다. 그 이유는 윗사람이나 “비즈니스상대. 동료, 자녀, 배우자” 등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고, 그들을 설득하는 기술은 여러분의 성공과 삶의 조건, 근무조건을 향상시키는 “능력의 핵심”이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런 “설득의 기술”은 하나의 기술이며 습관이기 때문에 누구나 배워서 익힐 수가 있다. 사실 이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기술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지니려고 지금 애쓰는 어떤 “좋은 습관”보다 더욱 중요한 습관인 것이다.
“설득이란?” 자신의 영역 밖에서 이루어지는 타인들과의 상호작용이며, 알맞은 때에 알맞은 의사를 전달하고, 상대방이 나의 뜻을 따르도록 여러 가지로 말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우리가 가진 소유물중에서 한 가지만 빼고 모두 빼앗긴다면, 우리는 이 “설득의 기술”을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설득의 기술”만 있다면 모든 것을 다시 되찾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는 살면서 누군가에게 설득되기도 하고, 또 상대를 설득해야 한다.
이 책은 이런 설득의 개념과 전략적인 설득방법, 유형별 설득대상과 특징, 설득의 핵심과 능력을 키우는 “노하우가 가득 담겨 있는 책”이다.

즉, 설득의 기본원칙서부터 상황에 따라 어떻게 설득해야 하는가? 하는 설득이 일어나는 내면의 심리과정을 “재미있는 사례”와 함께 설명한 책이다.

이 책은 <설득의 기술 (개정판)>합본을 두 권으로 분권한 eBOOK “제 2권”이다.
이렇게 두 권으로 책을 분권한 이유는 “모바일 공간”서 읽기 쉽도록 하기 위해서다.
그러므로 이제 언제 어디서나 차 한 잔 마시면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로 “설득의 지혜”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서기원 편역
성균관대 영문과를 졸업하고, 연세대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다.
광고회사 오리콤에서 기획 및 마케팅담당을 거쳐 LG상사의 영업개발팀장으로
근무했다. 최 일선의 업무경험과 기업의 경영현장감을 살려 해외의 경영마케팅 기획과
같은 새로운 경영이론을 국내에 소개하는 등 저작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작은 회사의 경영학” “톱 영업사원 만들기” “마케팅 체크리스트”등 많은 책을 번역하고 출간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