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1 0 0 0 3 0 8년전 0

성공을 부르는 게릴라 마케팅 1

“게릴라 마케팅” 전술 70가지! 1. 적이 다가오면, 우리는 후퇴한다. 2. 적이 텐트를 치면, 우리는 그들을 괴롭힌다. 3. 적이 피곤해지면, 우리는 그들을 공격한다. 4. 적이 후퇴하면, 우리는 그들을 뒤쫓는다. 5. 검이 짧으면 일보 전진하라! 이것이 백전백승 “게릴라”의 전술이다! “게릴라”란, 적의 배후나 측면을 기습하여 적들을 교란시키고, 파괴하는 소규모의 비정규 부대를 말한다. 그리고 이들이 벌이는 변칙적 전투가 “유격전”이다. 이 게릴라 전법의 전술이 “비즈니스 마케팅”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게릴라 인터뷰, 게릴라 콘서트, 게릴라 데이트, 게릴라 퍼포먼스, 게릴라 이벤트 등 모든 분야에서 “게릴라 마케팅”이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책은 이런 기발한 “게릴..
“게릴라 마케팅” 전술 70가지!

1. 적이 다가오면, 우리는 후퇴한다.
2. 적이 텐트를 치면, 우리는 그들을 괴롭힌다.
3. 적이 피곤해지면, 우리는 그들을 공격한다.
4. 적이 후퇴하면, 우리는 그들을 뒤쫓는다.
5. 검이 짧으면 일보 전진하라!

이것이 백전백승 “게릴라”의 전술이다!
“게릴라”란, 적의 배후나 측면을 기습하여 적들을 교란시키고, 파괴하는 소규모의 비정규 부대를 말한다. 그리고 이들이 벌이는 변칙적 전투가 “유격전”이다.

이 게릴라 전법의 전술이 “비즈니스 마케팅”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게릴라 인터뷰, 게릴라 콘서트, 게릴라 데이트, 게릴라 퍼포먼스, 게릴라 이벤트 등 모든 분야에서 “게릴라 마케팅”이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책은 이런 기발한 “게릴라 마케팅”전술 70가지를 소개하는 책이다!
한국은 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구밀집이 무척 높은 편이다.
여기에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비중이 높아지면서, 요즘은 TV CF나 인쇄매체의 광고비중이 줄고,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판촉, 게릴라 마케팅 등 새로운 마케팅전략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적으로 현장에 나가 잠재고객도 만나고, 상품정보나 자료제공을 할 수 있는 절호의 마케팅 기회를 살리려는 것이다.
이런 시장상황에서 절실히 필요한 것이 “게릴라 마케팅”이다.

이 책은 성공을 부르는 <게릴라 마케팅> 종합편을 읽기 쉽도록 두 권으로 분권한 “제 1권” eBOOK이다.
그러므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PC”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읽을 수 있는 전자책이다.
이제 차 한 잔 마시면서, 또는 출퇴근길에 “게릴라 마케팅 70가지 지혜”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승리하는 “게릴라 전사”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김규태 지음
글로벌 매니지먼트 대표, 마케팅 전문 컨설턴트,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 인디애너 대학교 수학과, 조지 워싱턴 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졸업.
미국 A﹠Z그룹 경영시스템 분석사, 코리아세븐 경영기획팀장을 거쳐 한국능률협회 이사, 글로벌 매니지먼트 대표이사로 일하고 있다.
또 매일경제신문 “창업 강좌” 전문강사와 고려대 경영대학원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유통전문가”교육을 담당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