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0 0 0 23 0 9년전 0

25가지 세일즈 기술

세일즈맨은 “무대 위의 연극배우”와 같다. 성공적인 세일즈는 성공적인 연극과 비슷한 원리가 있는 것이다. 고객에게 무언가를 팔기 위한 심리전은 배우가 관객에게 “자신을 파는 전략”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다. 성공적인 연극에는 강렬한 서막과 마음을 사로잡는 클라이맥스 또는 결말이 필요하다. 연극서 이런 것이 없다면 그것은 실패작일 것이다. 세일즈맨의 접근방식도 이와 마찬가지다. 세일즈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흥미를 일으킬만한 강렬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 만일 처음에 실패한다면 파는 일은 불가능하거나 어려워질 것이다. 세일즈맨은 “고객의 마음”을 잘 알아야 한다. 어떤 동기에 고객의 마음이 움직이는지를 알고 그 동기에 따라 설명을 해야 한다. 세일즈맨은 고객의 작은 일도 ..
세일즈맨은 “무대 위의 연극배우”와 같다.
성공적인 세일즈는 성공적인 연극과 비슷한 원리가 있는 것이다.
고객에게 무언가를 팔기 위한 심리전은 배우가 관객에게 “자신을 파는 전략”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다.
성공적인 연극에는 강렬한 서막과 마음을 사로잡는 클라이맥스 또는 결말이 필요하다.
연극서 이런 것이 없다면 그것은 실패작일 것이다.

세일즈맨의 접근방식도 이와 마찬가지다.
세일즈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고 흥미를 일으킬만한 강렬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한다.
만일 처음에 실패한다면 파는 일은 불가능하거나 어려워질 것이다.

세일즈맨은 “고객의 마음”을 잘 알아야 한다.
어떤 동기에 고객의 마음이 움직이는지를 알고 그 동기에 따라 설명을 해야 한다.
세일즈맨은 고객의 작은 일도 상세히 관찰한다.
고객이 하는 모든 말, 고객의 표정과 움직임 등을 관찰하고 수집해야 한다.

그래서 세일즈맨은 항상 최상의 믿음을 가지고 있다.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 자기가 파는 것에 대한 믿음, 자신의 고객에 대한 믿음, 세일즈의 확신에 대한 믿음을 고객의 마음속에 있는 “접수창구”에 등록시켜야 세일즈의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

우리의 일상생활 모든 분야에는 “세일즈 정신”이 필요하다.
지금하고 있는 방법으로 일을 계속한다면 앞으로 5년, 10년 후 당신은 어디에서 무엇이 되어있을까? 많은 사람들은 실패의 순간에 그 실패를 도전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자신의 위대함을 발견하게 된 것이다. 성공하는 사람은 자신의 삶에 원하는 마음을 등록한다.
원하지 않는 삶에는 절대 등록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잘 안다면, 그 마음을 항상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도 알 것이다.
다음 두 종류의 사람들은 절대로 남보다 앞 설수 없다.
1. 시키는 대로만 하는 사람
2. 시키는 일도 하지 않는 사람.
이제 선택은 당신 몫이다!!
앤드류 웰스
“전문 트레이너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일즈, 경영, 동기부여, 고객서비스, 변화에 대처하는 법, 팀워크, 긍정적인 인간관계 수립 등을 주제로 강연을 해 왔다.
또한, 자신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략적인 계획 수립에 대한 워크숍과 경영 간부회의 진행을 돕고 있다. 그는 여러 기업가, 경영인, 기업간부들에게 뛰어난 컨설턴트이자 지도자로 알려졌다.
그의 강연을 들은 사람들 가운데 많은 사람들은 다시 듣고 싶어 하며 그는 이런 고객들을 위해 매번 새로운 아이디어로 강연을 한다.
동기부여 서적의 새로운 고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포함하여 여러 권의 책을 썼다. 그뿐만 아니라 유명한 회보인 〈삶의 균형〉을 비롯해서 저서 《자기 발견의 여행》과 많은 오디오, 비디오 교육 프로그램을 펴내기도 했다.
현재 미국 “노스캘로라이나 주” 데이비슨에 거주하고 있다.


김미숙
전문번역가. 계명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대학원을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는 《목표를 앞당겨줄 자기경영 52》 《성공으로 이끄는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등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