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1 0 0 10 11 0 9년전 0

나에겐 지금 못할것이 없다 3

이 책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는 종이책으로 출간되어 30만부 이상이 판매된 “자기계발 베스트셀러”다. 이렇게 많은 독자들로부터 자기계발서로 인정을 받은 종이책을 언제 어디서나 더욱 쉽게 읽을 수 있도록 “eBOOK(전자책)”으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특히, 모바일 시대에 “스마트 폰”으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편집을 하여 내 손안의 eBOOK으로 출퇴근이나 차 한 잔 마시면서도 틈틈이 읽을 수 있는 전자책으로 만들었다. 오늘날은 모든 분야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어느 위치, 어떤 일에 종사하고 있든 간에 자신의 능력을 꾸준히 계발해 나가야한다. 그러기위해 먼저 자신이 어떤 존재인가를 깨달아야 한다. 자신의 존재를 깨닫는 순간 “환경”이 다시는 당신을 좌우하지 못할..
이 책 <나에겐 지금 못할 것이 없다>는 종이책으로 출간되어 30만부 이상이 판매된 “자기계발 베스트셀러”다.
이렇게 많은 독자들로부터 자기계발서로 인정을 받은 종이책을 언제 어디서나 더욱 쉽게 읽을 수 있도록 “eBOOK(전자책)”으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특히, 모바일 시대에 “스마트 폰”으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편집을 하여 내 손안의 eBOOK으로 출퇴근이나 차 한 잔 마시면서도 틈틈이 읽을 수 있는 전자책으로 만들었다.

오늘날은 모든 분야에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어느 위치, 어떤 일에 종사하고 있든 간에 자신의 능력을 꾸준히 계발해 나가야한다. 그러기위해 먼저 자신이 어떤 존재인가를 깨달아야 한다. 자신의 존재를 깨닫는 순간 “환경”이 다시는 당신을 좌우하지 못할 것이다.

오히려 당신이 언제나 모든 “환경”을 만들어 낼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순간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며, 당신이 항상 바라던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부터 “나는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습관을 깨뜨려라.
바라기만 하지 말고 행동하라. 그동안 당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들이 당신의 길을 막아설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끌려오도록 유혹하고 리드할 것이다.

늘 자기발전을 위해 노력하라.
그러면 자신이 바라는 세상이 빠른 속도로 다가 올 것이다. 오늘 당신의 생각에 따라서 세상은 크게 달라진다. 힘들어도 자신감을 잃지 마라. 기가 살고 운이 온다.
그리고 이 전자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읽는 순간 “당신의 생각과 삶, 목표”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지금 당신은 한번뿐인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당신의 인생은 일회성이며 일회전으로 끝나는 경기다.
인생에는 연습이 없다.
오픈 게임도 없다.
오직 본 게임뿐이다.
매일 매일이 시합이며 매일 매일이 결승전인 것이다.
목표를 향해 미지의 세계로 나가라.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이 책은 삶의 지혜와 성공하기 위한 이런 “전략적 콘텐츠”가 가득 실려 있는 전자책이다.
리처드 브로디 지음
영국에서 태어남, 동기부여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자기계발 및 성공심리학”의 일인자. 특히 비즈니스계에서는 그를 정신적인 지도자로서 추앙할 만큼 독보적인 존재이면서, 입지적인 인간승리의 표본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감동을 심어준 화제의 인물이기도 하다.
고교시절까지만 해도 집중력이 부족한 열등생이었으나, 이후 자신의 재능을 살려 젊은 나이에 일약 백만장자가 되었다. 그러나 거래은행이 파산하면서 하루아침에 무일푼이 되었으며, 이혼과 투병생활까지 겹치면서 재기하기 불가능한 상태에 빠졌다. 하지만 그는 절망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엄청난 자산가로 부상하는 데 성공했으며 재혼하여 잃었던 가정도 되찾았다. 그리고 “자신의 성공철학”을 전파하는 컨설턴트로서도 최고의 자리에 서게 되었다.

박인희 옮김
서울에서 태어남. 연세대 심리학과와 미국 산호세 주립대학원을 졸업.
벤처기업에서 프로그램 개발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는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면서 역서로 <창조적 리더십> 등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