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어떻게 고객을 만족시킬 것인가?
오늘날 고객의 기대수준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상품의 경쟁시대를 넘어 서비스 경쟁시대로 가고 있는 것이다.
이제 우리 사회는 모든 부분이 서비스와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우리 모두는 서비스정신을 벗어 날수가 없게 되었다.
고객이 없으면 우리는 살수가 없고,
고객만족서비스가 없으면 우리는 존재할 수가 없는 것이다.
이 과제는 우리 모두의 실천덕목이 되었다.
고객만족서비스!
이것은 어린아이에서 부터 대통령에 이르기 까지 모두에게 해당되는 실천덕목이다.
또한 그 범위도 모든 업종 즉, 가정에서부터 회사, 기업, 정부는 물론 학생, 근로자, 기업인, 서비스업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제 친절서비스의 격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