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4 0 0 13 35 0 11년전 0

두뇌를 젊게 하는 50 가지 방법

두뇌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한 활동을 한다. 때로는 희망을, 때로는 절망을 느끼게 하면서 세상의 모든 소리에 귀 기울이게 하고 물건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할뿐만 아니라, 저 사람에게 만큼은 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갖게 하는 것도 모두 이 두뇌가 하는 활동이다. 즉 우리 마음의 형상을 만들어 내는 중심이 두뇌인 것이다. 또한 공복을 느끼게 하거나, 포만감으로 졸음이 오게 하는,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느끼게 하는 것도 모두 두뇌가 하는 일이다. 그 외에도 컴퓨터를 치는 손의 동작이나 서류를 읽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 계단을 뛰어 오르기 등과 같은 우리들의 모든 행동 하나하나는 두뇌의 도움을 받은 결과이다. 이 책은 지금보다 더 두뇌를 원활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
두뇌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한 활동을 한다.
때로는 희망을, 때로는 절망을 느끼게 하면서 세상의 모든 소리에 귀 기울이게 하고 물건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할뿐만 아니라, 저 사람에게 만큼은 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갖게 하는 것도 모두 이 두뇌가 하는 활동이다.

즉 우리 마음의 형상을 만들어 내는 중심이 두뇌인 것이다.
또한 공복을 느끼게 하거나, 포만감으로 졸음이 오게 하는,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느끼게 하는 것도 모두 두뇌가 하는 일이다.

그 외에도 컴퓨터를 치는 손의 동작이나 서류를 읽고 내용을 이해하는 것, 계단을 뛰어 오르기 등과 같은 우리들의 모든 행동 하나하나는 두뇌의 도움을 받은 결과이다.

이 책은 지금보다 더 두뇌를 원활하게 사용하여 자신의 능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책이다.

특히 건망증이나 집중력이 떨어져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두뇌의 젊음을 유지 시키는 방법 50가지를 제시한다.

이 책은 두뇌 활동의 극히 적은 부분만을 소개한 것에 불과하지만 점점 뇌가 노화되어 가는 사람들이 하루빨리 그것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두뇌를 활용하면 좋은지의 예를 들어 제안한 책이다.

당신의 두뇌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면 가장 큰 보람이 될 것이다.
스즈키 도모코 지음
일본 행동과학연구소 소장. 이와떼현에서 태어나 동북대학 의학과. 게이오 대학 의대를 졸업했다. 환경과 뇌, 환경과 인간의 행동에 관한 연구를 하면서 이 분야 전문가로 컨설팅 및 강의를 하고 있다. 특히“의식 활동과 행동의 변화에 관한 연구”는 집필 및 강연, 세미나에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지은 책은 “뇌의 구조와 불가사의”등 여러 권이 있다.

김영숙 옮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일본학과 졸업. 일본어 능력시험 1급을 취득하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